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청테이프, 덕트테이프, 면테이프 가격 및 용도(+싼가격에 사는법, 사용후기)

by 정보창구방 2022. 4. 14.
반응형

청테이프, 덕트테이프, 면테이프 가격 및 용도(+싼가격에 사는법, 사용후기)

청테이프는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테이프 중에서 가장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아주 다양한 용도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테이프에 심어져 있는 직물 소재 덕분에 아무 도구 없이 맨손으로도 쉽게 찢어 쓸 수 있어서 더욱 유용한 청테이프, 덕트테이프, 면테이프의 가격과 용도를 알아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방법과 사용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원킬원샷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홈앤리빙, 포장재 및 기타 산업용 기자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청테이프, 덕트테이프, 면테이프 원리 및 특징

청테이프

일반 테이프에는 붙어도 떼어낼 수 있는 것이라도 청테이프에 붙으면 떼어내기가 힘듭니다. 붙일 때 손등에 이물질이 묻을 확률이 높으니 신경 쓰인다면 사용 시 장갑은 필수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 엄연히 테이프이기 때문에 먼지같은 접착력을 상실시키는 물질이 묻게 되면 효력이 상실되니 참고해야 합니다.

 

지속적인 자극을 받게 되면 실밥을 중심으로 갈라지는 경우가 생기고 이 경우 깨끗이 떼어내기도 힘들어서 굉장히 지저분해집니다. 하지만, 이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데에는 그만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덕트 테이프(알루미늄 은박 테이프)

포장이나 수리에 쓰이는 테이프의 일종, 덕테이프라고도 합니다. 현재 만들어지는 '덕트 테이프'라고 불리는 것들은, 나일론, 폴리에스터, 면 등의 섬유 띠에 회색의 폴리프로필렌(비닐)이나 PVC 계열 재질 코팅을 씌우고 한 면에 매우 끈끈한 접착제를 증착시킨 물건입니다.

 

섬유질 띠의 형상 때문에 직각으로 찢으면 맨손으로 손 쉽게 끊을 수 있지만, 한번 붙이고 나서는 의외의 질긴 내구성을 발휘합니다. 곡면이든 평면이든 매끈하게 잘 붙고, 강도도 높고, 접착 성능도 적당히 강력하고, 오염에도 강한 편이라 여기저기 고치는 데 많이 사용된다. 후면 코팅 덕분에, 접착제 면이 물에 닿지만 않는다면 붙이고 나서는 가벼운 발수나 생활방수 효과는 충분히 낸다.

청테이프, 덕트테이프, 면테이프 종류 및 가격

청테이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곳 ▼

 

청테이프 면테이프 : 다소유

청테이프,면테이프,청면테이프,최저가청테이프

smartstore.naver.com

 

종류 규격 가격
청테이프 녹색15M(길이) 10개입
녹색15M(길이) 25개입
녹색15M(길이) 50개입
녹색24M(길이) 20개입
녹색24M(길이) 40개입
 
13,900원
30,000원
53,500원
36,800원
65,000원

덕트 테이프(은박 테이프, 알루미늄 테이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곳 ▼

 

소유 은박테이프 : 다소유

[다소유] 홈앤리빙 상품,앵글 철제선반,특수 테이프 및 포장재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종류 규격 가격
은박코팅테이프[알루미늄코팅] 50mm(폭) x 40M(길이) 1개
72mm(폭) x 40M(길이) 1개
50mm(폭) x 40M(길이) 10개
72mm(폭) x 40M(길이) 10개
2,000원
2,800원
18,000원
26,000원
알루미늄테이프[순수알루미늄] 25mm(폭) x 100M(길이) 1개
50mm(폭) x 100M(길이) 1개
100mm(폭) x 100M(길이) 1개
220mm(폭) x 100M(길이) 1개
5,500원
10,500원
20,000원
44,000원

 

청테이프, 덕트테이프, 면테이프 사용후기

우선, 청테이프 같은경우 가위가 필요 없어 찢어 쓰기 좋은 편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장이나 가정 등 손쉽게 컷팅이 가능하다는 점과 접착력이 우수합니다. 두께감 자체가 두꺼워 물건을 포장할 때나 감을 때 안정감을 주고 깔끔하게 마감처리가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덕트 테이프는 순수알루미늄 재질을 가지고 있어서 고온에도 변색되지 않으며 접착력이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청테이프와 마찬가지로 가위 같은 도구가 없어도 손으로 간편하게 컷팅이 깔끔하게 됩니다. 덕트, 배관 등 제품을 고정할 때 탁월하고 잔사가 남지 않아서 사용하는 데에 편리했습니다.

 

▼ 저렴하고 질 좋은 테이프 구매를 손쉽게 구매하는 방법(청테이프, 덕트테이프, 알루미늄테이프, 면테이프) ▼

 

소유티앤이 쇼핑몰

소유종합쇼핑몰-포장재&선반전문

www.soyutne.co.kr


 

 

 

벨크로 테이프 가격, 특징, 원리 및 사용후기(+다이소 찍찍이 테이프, 3M 까슬이 보슬이 테이프)

벨크로 테이프 가격, 특징, 원리 및 사용후기(+다이소 찍찍이 테이프, 3M 까슬이 보슬이 테이프) 벨크로 찍찍이 테이프는 케이블 정리 등 다양한 용도로 가정이나 사무실 현장 등에서 많이들 사용

in4mation.tistory.com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사용법 및 가격(+신속항원검사, pcr검사 무료 가능 대상)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사용법 및 가격(+신속항원검사, pcr검사 무료 가능 대상) 이전에는 PCR 검사를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무료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1월 26일부터 PCR 검사 체계가 바뀌

in4mation.tistory.com

 

 

홈택스 개인사업자 부가세신고 방법 및 기간

홈택스 개인사업자 부가세신고 방법 및 기간 2021년 1기 확정 부가가치세 신고기한이 7월 25일이 일요일인 관계로 7월 26일까지 신고 및 납부하여야 합니다. 금년에도 코로나19가 확산이 멈추지 않

in4mation.tistory.com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총정리(+유급휴가비, 생활지원비)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총정리(+유급휴가비, 생활지원비) 최근 델타 변이바이러스 확산으로 코로나가 다시 4차 대유행이 되었습니다. 대통령도 여름휴가 계획을 보류할 정도로 많이 심각

in4mation.tistory.com

 

댓글